★★★★☆
청춘,여름,고시엔 정지의 미학 ★★★★★
★★★★★
인정 ★★★★★
그냥 재밌다 ㅇㅋ? ★★★★★
완볃 ★★★★★
굿굿 ★★★★★
지금까지도 라이벌이라고 생각하면 딱 히로와 히데오가 먼저 떠오르네요 그리고 히까리는 조금 더 사랑을 받았어야 하는 캐릭터여야 했습니다 ★★★★★
그라운드에서 일상에서 성장하고 대결하는 청춘과 사랑. 그 우아한 은유. ★★★★★
터치를 먼저봐서 감동이 좀 덜함 ★★★★
이 만화의 결말은 최고다. ★★★☆
역대 최고의 청춘물.... ★★★★★
아다치 미츠루가 보여줄 수 있는 모든걸 보여준 만화.
하지만 난 터치가 좀 더... ★★★★★
원래 연애만화는 별로 안보이는데 스포츠가 섞여있어서 그런가 술술 넘어가더라고요... 여튼 보다보면 참 짠해집니다. ★★★★★
재밌긴 했지만 너무 큰 기대를 했던 탓인가 조금은 기대에 못 미쳤습니다 ★★★
[드라마] H2 주조연 캐스팅 확정 + 11
H2 주조연 배우 사진 포함
센까와의 투수. 히까리와는 소꼽친구. 중학교 때 친구인 히데오와 소개시켜주었고 둘은 연인이 되었다. 나중에 자신이 히까리를 좋아하고 있음을 깨닫지만 두 사람을 위해서 말하지 않는다. 히데오와는 가장 가까운 친구이면서도 선의의 라이벌관계.
히로의 소꼽친구이자 히데오의 애인. 고등학생이 되어서야 훌쩍 성장한 히로를 보고 감정의 미묘한 변화를 느낀다. 어른스럽고 싹싹한 성격.
메이와의 4번 타자. 히까리의 애인. 올곧은 성격이지만 그만큼 고지식한 면도 있다. 다른 고교로 간 히로와의 대결을 고대한다.
센까와의 매니저. 히로 아버지가 근무하는 코가상사 사장의 딸. 덤벙대고 실수도 하지만 꾸밈없고 귀여운 소녀. 히로를 좋아한다.
센까와의 포수이자 4번 타자. 히로와는 배터리로 멋진 호흡을 자랑한다.
센카와의 중견수. 원래는 축구부였다. 초등학교 시절 하쿠산 엔젤스 4번 타자를 히데오에게 빼앗긴 원한을 갖고 있다. 잘난 척하길 좋아하지만 근본이 나쁜 녀석은 아니다. 하루카에게 호감이 있어서 야구부에 들어오게 된다.
센까와의 2루수. 센까와의 교장인 아버지는 과거에 안 좋은 추억때문에 야구를 좋아하지 않는다.
메이와의 매니저. 주변 사람들(특히 남자들)의 시선끌기를 좋아한다. 히데오를 노렸기 때문에 히까리를 싫어한다.
하루까의 오빠. 센까와의 감독.